본문 바로가기

KG아이티뱅크★

국내 프로그램학원 어디가 가장 잘 가르칠까?

대한민국 국내 컴퓨터 프로그램 학원 어떤 교육기관이 가장 잘 가르칠까?






4차 산업혁명의 시작 그리고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의 의무화로부터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그리고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배우기 시작하고 있다. 이로인해 IT학원 열풍이 일어나고 있는데 과연 어떤 IT학원이 국내에서 가장 잘 가르치는 곳일까? IT교육 분야에 있는 한 사람으로써 말 해주겠다.


바로 결론부터 말하자면 국내에 있는 어떤 프로그램학원을 가던지 간에 모두 다 잘 가르친다. 하지만 따져봐야 할 것은 인지도와 학생수 그리고 그 학원의 커리큘럼과 교육과목 보유 개수를 잘 따져 봐야 한다.


잘 알겠지만 대한민국에서 학원이라는 의미는 인지도와 학생수가 많으면 그 학원은 '잘 나간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맞다. 그래서 입 소문으로 인해 학생들이 계속해서 몰리는 것이다.


국내 컴퓨터 프로그래밍 학원 중 가장 많은 학생을 보유하고 있는 곳은 딱 1개의 교육기관 밖에 없다. C프로그래밍, 자바와 같은 코딩 공부나 네트워크 공부를 해봤다는 학생 또는 IT전공을 하고있는 대학생들은 대부분 알고 있을 것이다. 바로 KG아이티뱅크 학원이다.



KG ITBANK IT학원은

2002년도에 설립하여 현재까지 가장 많은 누적 수강생들과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IT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에도 꾸준하게 매월 평균 수강 신청 학생은 기본 3200명 이상이며 방학 시즌이 되면 4500명 가까이 수강 신청생들이 생기곤한다. 그만큼 교육과목 신청도 치열하다. 


왜?

이렇게 IT학원 학생수가 많은 것일까?


그 이유는 아이티뱅크 담당 선생님들의 열정이 높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자기개발, 자격증 취득, 취업 그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든 담당 선생님들은 많은 것들을 권유해주고 지시해주신다. 다른 IT학원에서는 필요 없는 교육과목도 추천하여 학생들을 가르친다고 하는데 IT분야 공부중 필요없는 기술 교육은 단 1개도 없다. IT공부는 하면 할 수도록 부족함과 더 배워야겠다는 공부의 욕망이 갈구하는 기술 교육이다. 그만큼 많이 배울수록 이득이 되고 본인 쿼리티를 인정 받을수 있는 분야이며 나중에 취업시장으로 진출하였을 때에도 다른 지원자들의 비해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즉 많은 교육과목으로부터 전문 기술을 습득하고 취업률이 높아 국내 IT기업과 회사에 'IT뱅크 출신의 선배'라는 인프라 구축이 활성화 되고 있기때문에 취업률이 높아 인지도가 높아진 것이다.


또한 MS 마이크로소프트, AWS 아마존 웹 서비스, 오라클 코리아 , 시스코 코리아 등등 해외 IT대기업과의 단독으로 추진하는 기술 교육으로 인해 퀄리티가 더욱더 상승하였으며 기초자들에게도 다양한 기초 지식 활동을 부여함으로써 강한 동기부여를 끊임 없이 제공해주고있다.














만약 국내에서 내로라는 소프트웨어 학원을 찾는다면 KG아이티뱅크에서 시작하는 것을 권장한다. 기초부터 심화 그리고 개발자 과정까지 체계적이면서도 다양한 교육활동과 컨텐츠 제공으로부터 본인만의 퀄리티 상승을 시킬수 있는 국내 유일 인지도와 학생수가 가장 많은 프로그램학원이다. 



한가지 덧붙여 알려드리자면 IT공부는 학생의 의지와 공부 목표 그리고 목적을 잘 파악하여 교육과목 설계를 반드시 받아야 하기때문에 전문 컨설턴트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커리큘럼을 설정해야 한다. 


KG아이티뱅크 담당 선생님중에 김경원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강한 의지와 동기부여를 심어주시고 특히 자격증 취득에 있어 개인지도를 꾸준히 도와주고 있는데 네트워크관리사2급과 리눅스마스터2급 취득률은 90% 합격을 시킨다고 한다. 


담당 선생님 배정은 학생 자유이다. 통합 센터가 아닌 담당 선생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개인적으로 문의를 남기면 김경원 선생님께서 바로 피드백을 해주신다.



KG아이티뱅크 김경원 선생님 홈페이지 ↓↓